◀◁왕실조달허가샵 리스트 보기

평생간직할 특별한 문구 Smythson 창업 1887년


스마이손 Smythson of Bond Street은, 런던에 거점을 두는 영국의 문구, 가죽소품, 일기장, 패션 제품의 제조업자다. 


bkg_main_header.jpg스마이손 은 1887년9월29일에 런던의 뉴 본드가133번지에 처음의 점포를 열었다. 이 가계의 긴 역사중 고객으로 빅토리아 여왕, 에도몬도 힐러리, 마돈나, 그레이스 켈리(Grace Kelly)가 있다. 


이 브랜드는” 선조전래의 유산(old money)”이라는 높은 가치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음과 동시에 상류계급이 젊은 고객으로 부터도 는 세련되고 패셔너블하게 보여지고 있다. 자주 결혼식이나 파티에서 사용되는 그 고객개별의 특제품은 스마이손의 독특한 서비스다. 최고급의 소셜문구/social stationery, 편지지·카드·봉투류는, 24금의 테두리, 수공예 장식, 특별주문된 모양이나 모노그램이라는  정교하고 치밀한 세공이 설비된 것도 있다. 


스마이손은 미국 최초의 독립 점포를 뉴욕의 5번가 근처 서쪽57가에 출점했다. 【Sawicki Tarella Architecture Design사가 상품의 스타일에 맞는 간결한 선과 색으로 구성된 점포를 디자인했다. 스마이손의 상품은 고급 백화점의 Bergdorf Goodman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미국에서의 가장 새로운 점포는 2007년8월에 로스앤젤레스의 Rodeo Drive에 개점했다. 

영국내에서는 Harvey Nichols, 헤로드 ,Selfridges의 백화점내의 소점포에서도 스마이손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보 출처: 위키페디아 







왕실조달허가증을 받은 가계

71251b3e15c8f465f68ebac071ecbbc9.gif

위 지도에 표시된 를 마우스로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하면 그 장소의 StreetView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뷰 / Street VIEW ((마우스를 조작하면 주변 360도 돌려 볼 수 있습니다 ))

 

런던 정보 All about L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