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실조달허가샵 리스트 보기

샤보넬 초코렛 ( Charbonnel et Walker ) - 창립 1875


창립 1875년의 초코렛 가계 'Charbonnel et Walker'



220px-Charbonnel_et_Walker_2514.JPG

19세기 후반에 에드워드 7세의 후원에 의해 런던에 오픈 한 초콜릿 전문점


당시의 영국 황태자에게 파리로 부터 초대된 마담 샤모넬또 워커부인이 올드 본드 스트리트에 가게를 마련한것이 시작으로 이래 영국 왕실에게 계속 사랑을 받아와  지금도 여왕을 위해서 매주 버킹엄 궁전(Buckingham Palace)에 초콜릿을 바치는 명예가 주어져 있습니다. 


현재에서는 영국의 유명인에게도 절대적 인기를 받고 있는 영국 초콜릿의 창시자적인 존재입니다. 



이 가게의 초콜릿은 남아메리카나 서아프리카에서 나는 것중에서도 최고품질의 카카오만을 원료 사용하며 하나하나를 수작업에 의해 매우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것입니다. 종류는 약150종류의 초콜릿이 가게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취급 하고 있는 초콜릿은 크게 나누면 비터(bitter) 초콜릿, 밀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꽃잎으로 추출한 오일을 사용한 크림, 과일을 퓨레(puree) 상태로 한 것이나 설탕으로 결정화 시킨 것, 아몬드나 호두등의 넛츠를 넣은것, 민트나 생강등의 매운맛, 샴페인이나 브랜디등의 술류 또는 커피나 캬라멜 타입등 맛의 다양성이 있습니다. 


무엇을 주문할지 모를 때는 본인이 좋아하는 과일이 들어간것이나, 술들어간것 등 본인의 기호에 맞게 스탭에게 물으면 여러가지를  제안해 준답니다! 


여왕의 주문은 꽃잎의 오일 초콜릿 


e060f5534f491969ebd7bc453cb1e7ee.jpg그 수많은 종류 안에서 제일의 인기 상품은 역시 여왕님 마음에 쏙 들은  장미와 제비꽃의 꽃잎으로 추출된 오일을 사용한 크림을 비터(bitter) 초콜릿으로 감싼 초콜릿의 2종류라고 합니다.  이 두 초콜릿에는 설탕으로 결정화시킨 꽃잎이 위에 놓여있습니다. 입에 넣으면, 


초콜릿의 쓴맛과 장미나 제비꽃의 달콤한 향기가 입 가득히 퍼지는 고귀한 맛입니다. 식후의 디저트나 티타임때 좋겠죠. 리큐어(Liqueur)류와의 맛의 조합이 뛰어나므로 샴페인 파티 등의 분위기 있는 곳에서도 인기몰이라고 합니다.  


charbonnel.jpg


btqmt30000005emc.jpg



※브랜드 로고 위의 수위는 「영국 왕실인정」의 마크로 이하'왕실조달허가증'의 로고를 클릭하면 보다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왕실조달허가증을 받은 가계


71251b3e15c8f465f68ebac071ecbbc9.gif

위 지도에 표시된 를 마우스로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하면 그 장소의 StreetView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뷰 / Street VIEW ((마우스를 조작하면 주변 360도 돌려 볼 수 있습니다 ))

 

런던 정보 All about London